도나앤디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자주 묻는 질문

상품 게시판 상세

[제품 사이즈 선택] 반지 사이즈, 목걸이 길이, 팔찌 길이는 어떻게 선택하나요?

  • Dona♡ (ip:)
  • 2014.04.10
평점

<반지 사이즈>

① 종이나 가지고 있는 반지를 통해 사이즈를 재는 방법

오차가 있을 수 있는 비교적 부정확한 방법으로, 가까운 쥬얼리 전문점 방문해보시거나 링게이지 구매 후 사이즈 재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.




② 링게이지 캐시백 서비스

회원 가입 후 링게이지 구매하시면,제품 받아보신 후 링게이지 금액은 적립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.

링게이지 구매 바로가기


+ 참고사항

반지 디자인에 따라서, 동일한 반지 사이즈라도 착용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폭이 두꺼운 반지일수록 착용감이 더 타이트하게 느껴지며, 반지를 여러개 레이어드를 많이 할수록 더 타이트하게 느껴지기 때문에

기존 사이즈보다 여유있는 사이즈를 추천해드립니다.



<목걸이 길이>

롱목걸이를 제외하고, 시중에서 판매중인 목걸이의 기성 길이는 42cm입니다.

체형에 따라서 같은 길이를 착용해도 떨어지는 길이감은 다를 수 있으며, 도나앤디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목걸이 길이는 38 ~ 41cm입니다.


+ 목걸이 길이 선택 TIP 


34 ~ 36cm / 어린이(초등학생 이하) 또는 44 사이즈의 성인의 초커 목걸이 길이

37 ~ 38cm / 44-55 사이즈 성인의 짧은 길이 (쇄골정도) 목걸이

39 ~ 40cm / 55 사이즈 성인의 짧은 길이 목걸이

41 ~ 42cm / 55 사이즈 성인의 쇄골 아래 길이 목걸이, 66 사이즈 성인의 짧은 길이 목걸이

45cm / 55 사이즈 성인의 넉넉한 길이, 66 사이즈 성인의 보통 길이 목걸이

50cm / 보통 체격 남자 기성 사이즈


+ 대략적인 사이즈 추천으로 목이나 승모근의 모양에 따라 길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
<팔찌 길이>

골드 팔찌의 경우 착용원하는 지점의 팔목둘레 측정한 후, 그보다 1~2cm정도 여유있게 선택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.

1cm 정도 여유있게 하시면 딱 맞는듯한 착용감이며, 2cm 정도 여유있게 선택하시면 흘러내리는듯한 여유있는 착용감입니다. 

디자인에 따라서, 원하시는 착용감에 따라서 길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
실크팔찌의 경우 골드팔찌보다는 좀 더 타이트하게 권해드리기 때문에 팔목둘레보다 0.5~1cm 여유있게 선택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«
{$paginationNo}
»